자료제공 / ㈜월드코스텍

고기능성 맞춤형 화장품 제조업체 ㈜월드코스텍(대표 : 강세원)이 2022년 올해 ‘전남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라남도는 성장 잠재력이 높고 기술력이 우수한 지역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해 강소·중 견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매년 ‘전라남도 유망중소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유망중소기업은 최근 3년 평균 매출액 20억원 이상 도내 중소기업 가운데 시·군 서류심사를 거쳐 추천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상태 평가, 기술평가, 일자리 창출 노력 등의 종합평가를 통해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을 전라남도가 최종 선정한다. 

선정기업들은 전라남도의 성당장계별 중소기업 육성전략에 따라 지정기간인 3년 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 한도 상향과 대출이자 지원 우대를 비롯해 판로·수출분야 사업 참여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관계자는 “㈜월드코스텍은 매년 높은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해 나가고 있는 잠재력 높은 업체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월드코스텍 강세원 대표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어 기쁘다”며 “유망중소기업에 이어 향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