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바이옴코리아가 8월 10일, 서울 본사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엑소리젠 사업자들을 위한 제6회 메가리젠 세미나 MIT(Megaregen Impact Training)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엑소바이옴코리아는 매달 사업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하는데 이번 MIT 세미나에서는 지점 목표 달성 노하우와 사업을 위해 필요한 SNS 마케팅 및 사업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은 오는 8월 16일(화)부터 판매될 예정인 엑소힐의 퍼퓸 바디케어 2종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퍼퓸 바디케어 2종은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Christian Provvenzan)가 블렌딩 한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향이 돋보이는 바디라인 제품이다.

관계자는 “엑소좀 드렌치 퍼퓸 바디워시(Exosome Drench Perfume Body Wash)는 풍성한 거품과 명품 향수 레벨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향이 마치 향수로 샤워한 듯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전해주는 순하고 깨끗한 바디워시 제품이다. 부드럽고 순한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딥 클렌징 해주며, 자연 유래보습 성분이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엑소좀 드렌치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Exosome Drench Perfume Spray Body Lotion)은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향수를 뿌린 듯 지속되는 향기의 스프레이 타입 퍼퓸 로션이다.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 로션이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몸 구석구석 간편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