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오프

속눈썹영양제 전문 브랜드 리오프에서 7월 30일 기준 네이버 속눈썹영양제 부문에서 주간 판매량 1위를 달성했으며, 잇따른 8월 2일에는 색조 화장품 전체 판매 순위에서 2위를 하는 성과를 연속으로 달성했다고 밝혔다.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은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를 바탕으로 각 분야별 인기 순위 100위 아이템을 선정하며, 해당 속눈썹영양제는 최근 판매 실적 및 실구매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스토어 찜수를 기반으로 네이버 쇼핑 판매 순위에서 속눈썹영양제 뿐만 아니라 색조메이크업 및 속눈썹 펌 후 영양제, 속눈썹 연장 후 영양제 부문에서도 상위권 랭킹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리오프 속눈썹영양제는 모발과 모근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신개발 물질인 미세조류 추출물 외 50여 가지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에센스이며 전 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2주 동안 꾸준히 신개발 물질 도포 후 모발의 외형 및 밀도가 증가했다는 결과를 도출했으며, 이를 토대로 업체 측은 속눈썹 펌 및 속눈썹 연장 같은 시술 후에도 관리 차원에서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 등록된 실구매자들의 후기는 “속눈썹 연장 후 혹은 펌 후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형의 세럼이다”, “고농축 영양 에센스인 만큼 헤어라인에 바르기에도 적합하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뤄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팬데믹을 뚫고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각종 페스티벌과 물놀이 시설이 유행하고 있다. 이때 마스카라를 이용한 진한 눈 화장은 땀과 물에 녹기 쉽고 속눈썹 펌이나 연장은 눈가가 무겁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마스카라 및 시술을 대체하여 속눈썹영양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라며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한 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리오프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54% 할인가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