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러비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와 연계된 3번째 공식 투표 이벤트 ’이번주 숏폼짱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예인 셀럽들이 직접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거나 숏폼 제작에 처음 도전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본격 숏폼 도전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셀럽이 되고 싶어 5, 6회차 방송에서 공개된 셀럽들이 제작한 숏폼 중 최고의 숏폼을 뽑는 투표 이벤트이다. 

공개된 숏폼은 총 5개로 ‘신지연과 숏박스’의 콜라보를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배우 이명훈’, ‘아이키와 댄스크루 훅’, ‘김계란과 그렉’, ‘이승훈과 실제 뮤직비디오 감독’이 함께 만드는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투표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셀러비 내 ‘셀럽이 되고 싶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1일 1회 제공되는 투표권을 통해 투표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부터 8월 22일까지로 13일간 진행된다.

참여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셀러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셀러비는 국내 K-컬쳐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보기만 해도 팬시코인을 주는 W2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