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켈란젤로키즈랩

부산 창의융합교육센터 미켈란젤로키즈랩이 오는 8월 30일까지 가을학기 영어미술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을학기 영어미술은 8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총 9주간 이루어지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0분과 6시 2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미켈란젤로키즈랩은 창의융합교육을 추구하는 기관답게 영어와 미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췄으며 아이들이 언어로 영어를 배우도록 쉬운 영어노래와 핵심 문장을 사용하는 놀이, 동화, 미술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원어민 강사와 한인 영어강사가 함께 들어가 집중적인 참여형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5세부터 수강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및 지원은 미켈란젤로키즈랩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미켈란젤로키즈랩은 최근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교육(창의융합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창의융합교육 아동미술센터다. 현재 부산 당감동 센터에서 정규 클래스와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산권 방문 미술 수업과 경남권 단체 미술 출강도 진행한다.

미켈란젤로키즈랩은 일반 미술 학원과 달리 4차 산업시대에 맞는 창의융합교육을 추구하기에 독특한 커리큘럼을 갖췄다. 이곳의 커리큘럼은 독후 미술활동과 자연활동, 실험, 현대미술사 등을 포함한다. 미술을 통해 사회 이슈와 역사를 접하고 과학 원리와 수학 공식을 응용하는 수업도 있다. 이를 통해 각각의 영역이 전공을 넘어 예술과 융합해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성과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이끈다는 설명이다.

이곳의 모든 수업은 아이가 스스로 보고, 상상하고, 표현하고, 학습하는 즐거운 과정으로 생각하는 힘을 기르며 균형 잡힌 성장을 이룰 수 있게 돕는다. 선생님은 빠르게 변화, 발달하는 사회에서 어떻게 문제들에 접근하고 해결해야 할지 아이들과 함께 고민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