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누보
자료제공 / 라누보

라누보(La nouvo)가 자사 첫 다이어트보조제 ‘라누보 필 포 바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누보는 ‘다이어트 식품이 맛있고 건강할 수는 없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로,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든 제품 개발 과정에서 자연과 가장 가까운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라누보 필 포 바디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 돌외잎주정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의 주 원료인 돌외잎주정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와 허리, 복부, 엉덩이 둘레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제 돌외잎은 인삼의 6배에 달하는 사포닌을 함유, 에너지 조절 센서 효소(AMPK)를 활성화해 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 합성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돌외잎은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신진대사 및 면역력 증대를 돕는 등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패키지 역시 위생적이며, 낱개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끝으로 라누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면서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복부, 허벅지, 엉덩이처럼 특정 부위를 감량하는 것은 어려움이 따른다. 이 때, 운동 및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보조제인 라누보 필 포 바디 섭취를 병행하면 체중 및 특정 부위 감량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