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015년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킹스맨
장르 – 스릴러 / 미국, 영국 / 128분
출연 - 콜린 퍼스 (해리 하트 역), 태런 애거튼 (에그시 프라이스 역), 사무엘 L. 잭슨 (리치몬드 발렌타인 역), 마이클 케인 (아서 역)
줄거리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 ‘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그리고 또..

▪ 이미테이션 게임(The Imitation Game)
장르 - 드라마, 스릴러 / 영국 / 114분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앨런 튜링 역), 키이라 나이틀리 (존 클락 역)
줄거리 -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 암호를 풀고 1,400 만 명의 목숨을 구한 천재 수학자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제 2차 세계대전.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로 인해 연합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결국 각 분야의 수재들을 모아 기밀 프로젝트 암호 해독팀을 가동한다.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베네딕트 컴버배치)은 암호 해독을 위한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 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히 실패하는데...

▪ 조선명탐정
장르 – 코미디, 어드벤터 / 한국 / 125분
출연 - 김명민 (김민 역), 오달수 (서필 역), 이연희 (히사코 역), 최무성 (두목 역)
줄거리 - 우리가 또 나설 차례인가! 정조 19년.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잘나가는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미운 털이 박혀 외딴 섬에 유배되어 버린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 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이다. 그러던 중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잠자고 있던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유배지 이탈이라는 초강수를 둔다.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장르 – 드라마, 로맨스,멜로 / 미국 / 125분
출연 - 제이미 도넌, 다코타 존슨, 제니퍼 엘, 일로이즈 멈포드
줄거리 -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 백 투 더 비기닝
장르 – SF, 스릴러 / 미국 / 106분
출연 - 조니 웨스턴, 소피아 블랙-디엘리아, 샘 러너, 엘렌 에반젤리스타
줄거리 - MIT 공대 입학을 꿈꾸는 과학도 데이비드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비디오 카메라를 확인하다가 자신의 7살 생일파티 영상에 찍힌 현재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데이비드는 친구들과 아버지의 실험실이었던 지하실에서 시간재조정장치 설계도를 찾아내고 숱한 실험 끝에 기계를 완성한다. 그들은 현재를 탈출하기 위해 자신들의 과거를 바꾸기 위한 시간여행을 시작하고 복권당첨, 왕따 탈출, 시험 다시 보기, 수업시간 중 몰래 나와 락페스티발에 가며 현재는 그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더욱 완벽해진다. 그러나 소박했던 시간여행은 횟수를 더해갈수록 점점 더 과감해지고, 자신들의 과거를 재구성하는 동안 세상의 미래 역시 바뀌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 기생수 파트1
장르 – SF, 스릴러 / 일본 / 110분
출연 - 소메타니 쇼타, 후카츠 에리, 아베 사다오, 하시모토 아이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 포커스
장르 – 범죄 / 미국 / 104분
출연 - 윌 스미스, 마고 로비, 로드리고 산토로, 제랄드 맥레니
줄거리 - 베테랑 사기꾼 ‘니키’(윌 스미스)는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마고 로비)와 사랑에 빠지지만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일부러 그녀를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동시에 한 명의 백만장자를 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된다.

▪ 국제시장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6분
출연 -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줄거리 - 1950년 한국전쟁을 지나 부산으로 피란 온 ‘덕수’(황정민 분)의 다섯 식구, 전쟁 통에 헤어진 아버지를 대신해야 했던 ‘덕수’는 고모가 운영하는 부산 국제시장의 수입 잡화점 ‘꽃분이네’서 일하며 가족의 생계를 꾸려 나간다. 모두가 어려웠던 그때 그 시절, 남동생의 대학교 입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이역만리 독일에 광부로 떠난 ‘덕수’는 그곳에서 첫사랑이자 평생의 동반자 ‘영자’(김윤진 분)를 만난다. 그는 가족의 삶의 터전이 되어버린 ‘꽃분이네’ 가게를 지키기 위해 ‘선장’이 되고 싶었던 오랜 꿈을 접고 다시 한번 전쟁이 한창이던 베트남으로 건너가 기술 근로자로 일하게 되는데…

▪ 스폰지밥 3D (The SpongeBob Movie: Sponge Out of Water , 2014)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92분
출연 - 전태열, 이인성, 최한, 전광주
줄거리 - 비키니 시티의 최고 인기 메뉴 ‘게살 버거’. 어느 날,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자 비키니 시티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스폰지밥과 친구들은 해적 ‘버거수염’에게 특급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도라에몽 : 스탠 바이 미 (Stand by Me Doraemon , 2014)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95분
출연 - 문남숙, 김정아, 조현정, 미즈타 와사비
줄거리 - 공부도 꽝, 운동도 꽝,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투명망토, 암기빵, 그리고 타임머신까지! 도라에몽은 온갖 미래의 비밀도구로 오직 진구만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마지못해 임무를 부여 받고 미래에서 끌려온 도라에몽은 누구보다 착한 마음씨를 지닌 진구와 점차 특별한 우정을 나누게 되지만, 언제까지나 함께할 것 같던 두 단짝에게도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게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