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나3D

기업의 성장에서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고유의 기술력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대중들에게 제대로 알리지 못한다면 그 기술은 잊혀질 수밖에 없다.
 
기술의 복잡한 구조나 특성, 사용에 따른 편익 등 다양한 요인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리는 방법으로 영상 제작이 주목 받고 있다. TV광고로 대표되던 영상 매체는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의 등장으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관계자는 “티나쓰리디는 기술력의 차별화 된 장점과 특성,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 내부의 원리, 시뮬레이션 등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술 영상을 비롯하여 연간 100여편 이상의 제작 사례와 오랜 노하우, 고도화 된 제작 실력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대중의 시청각적 흥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한다. 3D영상을 비롯하여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실사 촬영 등의 영상도 가능하여 기술의 특성과 정보, 세련된 이미지 등을 전달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출바우처와 제조혁신바우처 등의 국가지원사업의 수행기관으로도 선정이 되어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를 타깃으로 한 외국어 홍보영상 제작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티나3D의 배은석 대표는 “영상을 통한 기술의 홍보와 설명은 짧은 시간에 많은 대중들에게 기술의 정보를 전달하느냐에 달려있다. TINA3D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적화 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압도적 몰입감과 흥미를 선사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