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주말 무료 특강 디지털 직무역량강화 교육 ‘줌(Zoom)으로 소통하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비지원으로 지원되는 본 교육은 여성 경력단절예방과 동시에 고용유지를 위한 디지털 직무역량 향상 교육으로,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 적응하고 디지털 업무 도구 사용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여성들의 취업 및 고용유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해당 교육은 AG브릿지 대표 유장휴 강사가 진행한다. 비대면 화상 회의와 교육에 많이 사용하는 Zoom 활용법의 기초부터 고급까지의 과정 및 참여자가 사용하는 기능에서부터 회의를 주재하는 호스팅 기능까지의 과정 등 쌍방향 회의를 위한 Zoom의 핵심 기능을 전문가와 함께 실습수업으로 배워볼 수 있다. 아울러, 이를 통한 재직여성들의 직장 적응 및 업무 능력 향상과 자기계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은 재직여성들과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록 구직여성들을 대상으로 8월 20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정보화실에서 진행된다. 또한, 100% 실습수업으로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교재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최근 변화하는 교육과 직장문화에서 Zoom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Zoom의 기본부터 고급까지, 시작부터 호스팅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교육의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방문, 전화, 구글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