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도 간닭’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도 간닭’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듀윌에서 학습하며 느낀 합격의 이유를 에듀윌 홈페이지에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수험생을 위해 여러 상품을 증정한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은 에듀윌의 무료 강의 수강권과 수강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매주 100명의 참여자에게 치킨 세트,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할인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제주도 간닭’ 이벤트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한 수험생은 여러 경품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본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빽다방 아메리카노, 교촌치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는 8일(월) 6시에 1차 이벤트가 마감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간닭’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