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콜라겐랩

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부산시 공공 배달앱 ‘동백통’에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왕족발은 ‘동백통’ 배달앱에서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최소 3만원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백통이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썸머 이벤트 3,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백통’에서 부산지역 화폐인 동백전으로 주문 시 최대 10%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동백통’은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화폐 ‘동백전’을 연동하여 지역소비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고자 부산시가 개발한 ‘배달앱’이다. 출시 6개월 만에 가맹점 6,500개를 돌파하고 주문건수와 앱 다운로드도 6만건과 17만건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더위에 지친 부산 고객님들이 마왕족발의 다양한 메뉴들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동백통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최대한의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마왕족발은 부산 전 지역 매장에서 동백통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