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씨엔씨오(CNCO)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CNCO)가 트렌디 뷰티 브랜드인 ‘더보이보이(TheBOIBOY, 대표 김은란)’를 신규 런칭하며 공식 모델로 배우 김영대, 가수 강다니엘, 장민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더보이보이측은 “이번에 공식 모델로 발탁된 톱스타 3인이 각기 다른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추후 화보는 물론, 광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더보이보이(TheBOIBOY)’는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트렌디 뷰티 브랜드다. ‘BOI는 아름다움을 너답게’라는 메시지를 필두로 누구나 나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에 따른 확실한 솔루션 제시와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스페셜 케어 5종을 메인으로 선케어, 베이직 케어와 같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라인별 차별화된 기능들이 론칭 초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더보이보이는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올바른 처방 공식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더보이보이의 뮤즈이자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3명의 모델들과 함께 펼쳐나갈 다양한 모습들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보이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늘(6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규모 온라인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한 내 더보이보이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응모권 1장이 발급되며 이후 동일 금액 이상 구매 시에도 중복 발급이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파리 여행 상품권, 15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스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더보이보이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필름카메라와 브랜드 스티커팩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몰 AZIP(에이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