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mlg(엠엠엘지)

Mmlg(엠엠엘지)가 22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WETAP ACADEMY(위탭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CHAT PLAY CASUALLY’를 기반으로 캐주얼한 일상에서 하루쯤은 즉흥적이어도 괜찮은 에브리데이 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는 Mmlg의 22FW 첫 번째 테마 ‘WETAP ACADEMY(위탭 아카데미)’ 컬렉션은 아카데미의 다양한 멤버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풀어낸 딜리버리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1차부터 5차까지 총 다섯 번의 딜리버리로 출시되며 학습 단계에서 착용하는 통일된 색상과 모양의 에슬레틱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다채로운 생동감 넘치는 컬러들을 적용하여 시각적으로 건강하고, 엉뚱한 매력을 담아냈으며 데일리한 퍼머넌트 라인 외에도 캐주얼한 시즈널 아이템과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22FW 시즌 ‘WETAP ACADEMY(위탭 아카데미)’ 컬렉션은 8월 8일 1차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제품이 발매되며 87MM 온라인 스토어와 Mmlg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매 조건에 따라 스티커 키트 혹은 CPC 비누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시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