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체인지핏

씨엔씨오의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 대표 김은란)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식단 조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베스트 제품인 체인지핏 쉐이크를 3주 세트(21팩) 구매 시, 1주 세트(7팩)를 무료로 증정하고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체인지 프로틴 시리얼’을 일정 수량만큼 구매 시 할인 폭이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체인지핏 쉐이크는 딸기 바나나, 코코아 등의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체인지핏 쉐이크는 단백질 함량이 1팩 당 18g으로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33%, 비타민&미네랄 11종, 필수 아미노산 8종이 함유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인지 프로틴 시리얼은 바닐라 초코 맛과 믹스 베리 맛 총 2가지 맛으로 1회 제공량당 13g의 단백질(바닐라초코맛 기준)이 들어있으며, 비타민&미네랄, 11가지 곡물까지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체인지핏 마케팅 담당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