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 오늘 1일 ▲요거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의 8월 신메뉴인 요거츄는 츄러스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운 만남으로, 한입에 두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이다."라며 "금번 출시된 요거츄는 달콤하고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고소하고 바삭한 츄러스가 함께 어우러져, 두 가지의 다채로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츄러스는 ▲오리지널▲초코 2종이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요거프레소는 국내 디저트 카페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온 식음료 기업이다. 2005년 첫 매장 오픈 이후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통해 정통 요거트 맛이 듬뿍 담긴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개발해 왔다. 특히 요거프레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색소, 보존료, 인공감미료 없이 발효시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그니처 메뉴를 이용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카페 프렌차이즈 요거프레소의 2022년 8월 신메뉴 ▲요거츄 2종은 오늘 1일부터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과 다양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