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14일간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과 ‘무직타이거’의 대표캐릭터 귀여운 뚱랑이는 MZ세대를 주축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에 이번 공간 협업은 오픈 첫날부터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무직'이라는 테마에 맞춰, 무직타이거의 마스코트 뚱랑이가 호텔 직원 콘셉트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현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굿즈를 포함해 약 250종 이상의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 한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광동생활건강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비타500데일리스틱’과 무직타이거를 콜라보 한 ‘비타500스틱톡톡X무직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500스틱톡톡X무직타이거’는 현재 팝업스토어에서 SNS인증이벤트 및 구매고객 경품으로 준비하여 고객맞이를 함께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비타500스틱톡톡’은 분말 비타민 제품으로 현재 편의점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