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을 구축∙운영하는 IT 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대표 오상훈)가 관절전문국제바로병원(대표원장 이정준)과 회원 및 임직원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 및 상호 공동이익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회원 및 임직원 대상의 폐쇄형 복지 플랫폼 복지드림을 구축, 지속적인 복지서비스 품질의 고도화, 복지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 협력, 상호 이익 증진을 위한 신규 서비스 발굴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라며 "국제바로병원에서는 복지 플랫폼 ‘복지드림’ 구축을 통해 ▲회원 및 입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제공 ▲복지 서비스의 품질 강화 ▲복지드림 전용 APP을 통한 사내공지 확인 등 커뮤니티 활성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따라 국제바로병원 회원 및 임직원은 8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 중에 필요한 상품을 연중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B2B 제휴 업체의 서비스 상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국제바로병원 임직원과 회원을 대상으로 복지드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고, 복지드림을 이용하시는 회원분들이 더 많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컨텐츠 강화에 집중하여 고품질 서비스로 거듭 발전하겠다”며, “복지드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국제바로병원 측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각종 편의기능 개발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디앤드코리아의 복지 플랫폼 ‘복지드림’은 기업∙단체∙협회∙모임 회원들도 대기업에서 누리는 복지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미션 수립을 위해 복지몰 구축비 무료, 운영비 무료, 유지∙보수비 무료, 최소 등록인원, 최소 충전 포인트 등의 구축 제한 사항을 대폭 낮췄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