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자빈드서울(Javin De Seoul)’이 신제품 ‘허깅 스킨 틴트’의 자사몰 판매 오픈에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하여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빈드서울’이 선보이는 신제품 ‘허깅(Hugging)’라인은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한 ‘허깅 스킨 틴트’외에도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 ‘허깅 스킨 클렌징 폼’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허깅 스킨 틴트’는 톤업 크림과 선크림, 피부결 정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라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 기념으로 전용 툴 ‘허깅 스킨 틴트 퍼프 볼’과 미니 ‘허깅 스킨 클렌징 폼’을 제공하는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허깅’라인은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인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과 같이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으로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께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자빈드서울은 신제품 허깅라인의 출시를 맞이하여 지난 7일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으며,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입점, 대만의 TV쇼 K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