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7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7월호’ 교재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공기업과 언론사 등 여러 기업의 채용 전형 중 필기와 논술 등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마련한 월간지로,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 이슈를 정리해 한권으로 시사상식 분야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집필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6월 1일에 진행된 지방선거와 손흥민의 EPL 득점왕 등극 등의 핵심 이슈를 통해 시사상식 시험을 대비할 수 있고, 각 분야별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내용에는 이슈 관련 핵심 키워드 해설을 담아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서 내용을 모두 확인한 취준생은 최신시사와 기초상식 문제 등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한 상식을 확인할 수 있고, 면접과 취업정보 등의 내용을 담은 상식을 넘은 상식 단원을 통해 학습 진로를 설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필수로 학습해야 하는 시사상식 분야를 취준생이 교재의 내용을 통해 주요 개념 파악 및 정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며 “에듀윌은 매달 해당 교재를 펴냄으로써, 취준생이 월별 이슈를 확인하기에 수월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