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닐라코딩
자료제공 / 바닐라코딩

바닐라코딩은 곧 수료를 앞둔 부트캠프 12기의 파이널 프로젝트 ‘스탠드업’(STAND-UP) 전시 이벤트를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닐라코딩 측에 따르면 부트캠프 과정 중 포함되어 있는 2번의 팀 프로젝트와 솔로 프로젝트는 추후 부트캠프를 수료 후 개발자로서의 커리어 전향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현업 개발자로서 꼭 필요한 협업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프로젝트 기획부터 구현하는 등의 다양한 과정을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전시 형태의 스탠드업 이벤트는 바닐라코딩이 기존에 내부적으로만 진행하던 프로젝트 발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이번 7월에 수료를 앞두고 있는 부트캠프 12기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시형태로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 바닐라코딩 부트캠프를 수료한 기수생들의 프로젝트들을 직접 보고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사전 신청서를 작성한 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이벤트 관련 다양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닐라코딩 관계자는 “이번 전시 이벤트를 통해 개발자로의 새로운 커리어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실제로 부트캠프를 통해 어떤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는지 보여줄 뿐만 아니라, 평소 다소 딱딱하고 재미없다고 생각되던 개발 프로젝트들을 일반인들과 함께 공유하며 프로그래밍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움과 흥미로운 면을 보여주는데 초점이 두었다”며 “평소 프로그래밍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추후 개발자로서의 새로운 커리어에 전환을 꿈꾸고 있는 예비 수강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딩은 개발자로의 새로운 커리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개발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코딩 부트캠프로, 코딩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이를 위한 스타터 키트부터, 기본기를 더욱 단단히 다질 수 있는 프렙 코스 그리고 개발자로의 커리어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취업까지 할 수 있는 부트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