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tudy SA

호주 애들레이드 전문 현지 유학원 Study SA(대표 최형석)가 코로나로 인해 3년간 중단되었던 제10회 호주 조기유학 입학 설명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설명회는 호주 현지 교육청의 후원을 받아 스터디 SA가 진행한다. 진행은 남호주 교육청 한국 대표 에이전트이자 스터디 SA 최형석 대표가 맡았다. 

이번 설명회는 호주 애들레이드로의 조기유학생 유치, 남호주 공립/사립 초·중·고등학교 소개와 유학 방법 및 절차, 비용 등의 세부 내용을 설명하고 질의응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하게 설명회에서는 ▲호주, 남호주의 교육환경과 여건 ▲호주의 학제 등 교육체계 ▲호주의 공립 및 사립학교 소개 ▲호주 공립학교에서 제공하는 영어 과정 등 호주 유학에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터디 SA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조기 유학에 대한 제약이 많았지만, 최근 코로나를 극복하며 호주 국경이 다시 열리게 되어 많은 학부모들의 조기유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19년에 진행한 9차 설명회에 이어 3년만에 조기유학 입학 설명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학부모나 학생들이 조기유학에 대해 가진 여러 궁금증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조기유학을 위한 현지의 정확한 정보와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였으니, 설명회에 참석하여 궁금증을 해소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총 2차례 개최되는 제10회 호주 조기유학 입학 설명회는 7월 19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울교육대학교 인문관 시청각실, 21일(목) HJ컨벤션센터 부산점에서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본 설명회는 스터디 SA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확인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