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샐리브

샐리브(대표 김동률)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여 판매 채널을 확대하겠다며 입점을 기념하여 샐리브 자사몰에서 최대 35%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샐리브 요실금팬티는 패드 전체에 특허 출원한 이중 샘방지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한 샘 현상도 방지할 수 있다. 또 요실금팬티 기능성 중에 중요한 부분인 흡수력 역시 우수하다. 입수층에 육각 모양의 표면 소재를 활용하여 빠른 흡수력과 확산속도를 구현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머리카락 1/500 굵기의 나노 섬유를 쌓아 만든 나노멤브레인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로써 100% 방수는 물론 우수한 통기성을 갖췄으며, 건조가 매우 빠르고 자연 통풍 효과로 여름철에도 답답하지 않게 착용할 수 있다."라며 "일반팬티만큼 가볍고, 얇아 착용감도 우수하다. 패드 접합면 두께는 0.94mm로 기존 요실금 팬티 봉제방식 패드보다 60~50%이상 얇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총 5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이번 스마트스토어 입점기념 할인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샐리브 자사몰에서 최대 3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