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헤겐

글로벌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이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한 달간의 릴레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4일을 시작으로 3일씩 총 7개의 헤겐 카테고리를 최대 46% 할인과 1+1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순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릴레이특가 기간별 7명씩 총 49명의 고객을 랜덤, 구매금액 순, 최다 방문 수 등을 기준으로 선정해 헤겐 보관뚜껑, 워터보틀 뚜껑, 분유케이스용 파티션, 빨대세척솔 등 헤겐 전용 액세서리 7종 키트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 7월 한 달간 헤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헤겐 치발기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 친구 전용 이벤트와 헤겐 신제품 에센셜 선물세트, 코닥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7주년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 ‘헤겐 키즈를 찾습니다 이벤트’ 등 헤겐 런칭 7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들이 예정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7년간 헤겐과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육아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헤겐 7주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헤겐 공식 쇼핑몰 마미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