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저널인뉴스

지난 20일 저널인뉴스(대표 박인수)는 수원 본사 대회의실에서 교육분야 전문가인 공기택 꿈가지 대표를 저널인뉴스 고문과 국제언론독립회 언론선진화포럼의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문위원으로 위촉된 공기택 꿈가지 대표는 '대한민국 자존감 상승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EBS 똑똑교육충전소 솔루션 위원과 KEDI 영재연구소 리더십 프로그램 개발위원 및 한국리더십코칭교육연구회 대표로 활동했다."라며 "저서로는 ‘차라리 꿈꾸지 마라’, ‘나는 미래를 여는 부모다’, ‘대한민국 미래교육 보고서’ 등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주요 강의로는 가치가 이끄는 삶, 행복한 성공이란, 21세기 교육 패러다임(Life Long Education)의 변화와 창의성, 자존감을 키우는 행동, 자원을 주는 말과 꿈 꾸기, 가치 있는 부모 되기(부모교육, 교사교육), 적꿈통장, 나장미프로젝트를 비롯하여 대학입시를 위한 학생부기록 방법과 진로진학학습 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국제언론독립회 언론선진화포럼 박형록 회장은 "30여년을 교육 현장에서 인재를 양성하는 일을 해 오시고 이를 바탕으로 꾸준히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 앞장서 오신 분을 전문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이를 계기로 저널인뉴스가 교육분야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인재를 육성하며 교육계의 변혁에 이바지하고 저변을 확대해 나가는데 매우 중요한 기회를 맞게 되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