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몬스터

그린몬스터가 ‘맛있는 오늘 가벼운 내일’이라는 테마의 ‘7월 미니 올영PICK’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한 달간 그린몬스터의 대표 제품인 ‘헐리우드48시간’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단독구성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헐리우드48시간’은 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은 원조 클렌즈&다이어트 주스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유명한 인기 제품이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체중 조절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헐리우드48시간’은 단 이틀이면 쉽고 빠르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48시간동안 클렌즈 주스와 물을 120ml씩 일대일 비율로 섞어 음용하는 제품으로 2일동안 8회 섭취하는 제품이다. 4시간에 한 번 음용하며 가급적이면 다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헐리우드48시간은 과일 퓨레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을 1일 권장섭취량의 300%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7월 한 달간 ‘헐리우드 48시간 전용 보틀을 함께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선착순 ‘디톡 콤부차 샘플 KIT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그린몬스터의 제품을 다신 없을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건강하고 가볍게 몸매 관리에 도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