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문페이스

네이버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첫 번째 OST ‘그날(The day)’이 많은 호평을 받은 가운데, 몬스타엑스 기현이 참여한 두 번째 OST가 이어서 공개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의 후속작인 금요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은 순진무구한 미애가 냉정하기로 소문난 철이와 짝꿍으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학원 로맨스물이다.

첫 번째 OST ‘그날(The day)’은 철이를 향한 미애의 알쏭달쏭한 감정에 꼭 들어맞는 음원으로 ‘첫사랑 강제 소환곡’으로 불리며 웹툰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토리뮤직이 추가로 제작한 라이브클립과 메이킹 필름이 연달아 공개되기도 했다. 메이킹 필름 속 승희는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는 얼굴로, 또 노래를 할 때면 프로페셔널하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토리뮤직 관계자는 “승희가 웹툰 속 미애의 얼굴을 따라 그리는 등 이야기에 푹 빠진 모습으로 녹음을 준비하였기에,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참여한 두 번째 OST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주투어를 성공리에 마치고 돌아온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참여한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두 번째 OST는 오는 8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