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온티앤티

캠핑카 제작 기업 다온티앤티(대표 고필권)가 '2022 한국남자프로골프 아시아드CC 부산오픈'에 경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시즌 열 번째 대회인 '2022 KPGA 아시아드CC 부산오픈'은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부산 기장 소재 아시아드컨트리클럽 밸리, 레이크코스에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라며 "다온티앤티는 이번 대회에서 첫 홀인원을 달성한 선수에게 스타리아 기반의 프리미엄 캠핑카 ‘아클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 플라자 내 캠핑카 전시를 통해 현장 홍보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경품으로 주어지는 아클란 캠핑카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현대 스타리아 기반 C Class 모터홈 아클란S의 후속 모델이다. 베이스 차량인 스타리아에 적용된 아클란 모델의 특징인 높은 전고와 탁 트인 개방감, 확장형 모델답게 넓고 안정적인 레이아웃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다온티앤티는 국내 기술력과 최대 규모, 최신 시설을 갖춘 캠핑카 전문센터로써,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형 캠핑카를 제작할 뿐 아니라 구매 상담과 판매뿐 아니라 캠핑카 정비 및 점검, 캠핑카 부품·용품 판매, 전국 단위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멀티 복합 공간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