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디프렌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인천논현 직영점이 새롭게 리뉴얼해 재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직영점은 올해로 6주년을 맞으며 새단장했다. 화이트와 우드의 따뜻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럽고 쾌적한 분위기의 전시장으로 고객을 맞는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7월 2일부터 17일까지 인천논현 직영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펼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또는 탄산수 등 웰컴 드링크와 함께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BTN 퍼퓸 중에서 하나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포함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화분과 다과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복부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받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혜택도 마련됐다. 더팬텀,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안마의자를 구매시 제품별 할인가에 카드 청구할인까지 최대 13% 할인이 적용된다."라며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털 또는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 후 새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시 월 렌탈료 6회분을 면제받는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용하던 안마의자, 척추온열기, 소파 등을 반납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