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안당 이러닝

기술공학 No.1 성안당 이러닝은 최근 위험물안전관리자 선임 기준을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꼽히는 <위험물산업기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박수경 교수를 내세워 필기+실기 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위험물산업기사는 최근 5년간 약 20만 명이 응시한 자격증으로, 2022년 또한 산업기사 종목 중 Top 3위에 랭킹 되면서 꾸준한 관심을 보이는 종목임이 증명되었다. 높은 합격률로 잘 알려진 위험물산업기사는 2020년 실기 출제방식이 100% 작업형으로 변경되면서 난이도가 상향되며 많은 수험생들에게 혼돈을 안겨주기도 했다. 

관계자는 “화학공학 박사이자 위험물전문가 박수경은 이에 대응안으로 필기와 실기 개념을 유기적으로 엮어 원리 이해를 통한 정공법이 담긴 강의를 설계했다. 필기와 실기 공통 이론과 각각의 기출문제풀이 강의를 구성하여 핵심만 간추린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개정 법령 반영 및 변경된 출제방식을 완벽하게 적용하여 시행착오 없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그가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위험물산업기사, 화학분석기사, 화학분석기능사 수강생이면 누구나 1:1 소통 가능하며, 합격상담실 역시 365일 24시간 운영되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박수경의 위험물산업기사 필기+실기 상품 구매 시 수강 연장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끝으로 성안당 관계자는 “꼼꼼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박수경 교수님의 쉬운 설명과 풍부한 예시로 확실하게 각인시켜 드립니다”라며 “직접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맛보기 강의를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합격수기는 이러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