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나이

린나이가 최근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오븐과 무수그릴, 가스레인지가 하나에 담긴 올인원 ‘2022 NEW가스오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블랙, 화이트, 다크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라며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장비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실드버너를 사용하여 버너헤드가 우산역할을 하고 버너바디와 상판이 잘 밀착되어 있어 국물이 내부로 침투되지 않으므로 청소가 용이하다. 특히 모든 버너에는 불꽃을 감지하는 가스자동차단 안전장치가 적용되어서 국물 넘침 등으로 불이 꺼지면 가스공급을 자동으로 차단해준다. 여기에 과열방지센서 또한 전체 버너에 적용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한편 자동 불꽃조절이 적용된 우측 대버너는 요리 중 조리용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화력조절(강, 약불)을 한다. 일반센서와 달리 자동불꽃 스마트+센서는 바로 꺼지지 않고 요리가 끝까지 완성될 수 있도록 불꽃의 크기를 스스로 조절한다는 것이 핵심 기술력이다."라며 "또 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와이드 양면의 한국형 무수그릴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훨씬 넓어진 요리 공간에서 까다로운 생선도 통째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그릴 내부를 참숯 코팅처리하여 차별화된 항균, 탈취 기능을 갖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별화된 기능과 편리함은 물론 주방의 안전함까지 책임지는 린나이 NEW가스오븐레인지를 통해 린나이가 선사하는 최신 기술로 안전하고 맛있는 음식과 조리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켜드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