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어썸코드

주식회사 어썸코드가 온라인 커머스 ‘니어바이샵(nearbuyshop)’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니어바이샵’은 ‘당신 곁에 이미 가까이 다가와 있는 니어바이샵’이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생산자와 소비자의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하고, 여기에 따른 원가 절감 혜택이 다시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환원되는 선순환 구조로 운영되는 WEB 3.0 온라인 커머스 시대에 발맞춰 론칭 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니어바이샵은 Web Socket을 사용한 RCE(Realtime-Commerce-Engine)를 개발, 모든 거래와 정산을 실시간으로 처리하며, Push Notification을 통해 처리된 정보를 즉시 클라이언트에게 전송한다. 또한 간소화된 인증 절차와 구매 절차를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구매 및 정산이 이루어지도록 시스템 체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어썸코드 이광수 대표는 “오픈마켓은 다수의 판매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온라인 공간으로, 인터넷 쇼핑 시장에서 매우 강력한 유통 통로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며 “니어바이샵은 지자체와의 업무제휴(MOU) 체결 및 사업체 유치에 힘쓸 계획이며, 이를 통해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경영 위기에 처해 있는 영세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니어바이샵(nearbuyshop) 포토 후기 작성 시 2,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회원가입 시 5% 적립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