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출판

‘동아출판’이 다가오는 초등 2학기 새 교과서 학습을 위한 <백점>과 <동아전과> 시리즈의 전면 개정판을 출간하고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출판의 <백점> 시리즈는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서로, 개정된 모든 교과서 문제 유형을 반영했다. 개념, 문제풀이, 서술형 풀이 등 교재 내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무료 스마트러닝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동아전과>는 교과 개념의 자세한 설명과 교과서 연계 배경지식 등 풍부한 자료를 더했다.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과목별 개념 문제 풀이 등 전 과목 무료 스마트러닝을 제공해 어디서든 완성도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라며 "교재 구성은 1~2학년의 경우 국어 가∙나, 수학+수학익힘, 바슬즐 등 전과목 총 4권이며, 5~6학년은 교과서 개념 5권 및 핵심 문제집 4권 세트에 전과목 서술형 평가문제집 1권이 추가로 증정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는 3~4학년을 대상으로 ‘동아전과 자습서&평가문제집’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아출판은 여름방학 기간 2학기 교과 학습을 위해 <백점>, <동아전과> 시리즈를 포함해 초등 제품을 구매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4호’를 선착순 증정한다."라며 "연 2회 발간되는 ‘엄마일상’은 초등 학부모들에게 교육 정보와 학습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