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천일고속이 고속버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천일고속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이어지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체계적인 승무원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운행 기법을 전수하고 있다. 또한 차량유지보수/고객서비스 전담팀을 운용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 국제적 이슈로 인한 유가급등 등 대내외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국민의 이동권을 보장하기 위하여 전사적인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차량 방역 실시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였고 감염병 예방, 대중교통 이용 시 방역 수칙을 제작하여 차내 안내방송 및 게시를 통해 감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이에 국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천일고속은 고속버스 업계 최초로 전차량 무료 와이파이(무제한) 서비스를 실시했다. 뿐만 아니라 속도 및 품질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5G 와이파이 서비스(무제한)를 무료 제공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영상 컨텐츠 시청이 늘어난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일고속 관계자는 “단순한 교통수단이 아닌 목적지로 가는 첫걸음을 함께하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사랑과 기쁨, 설렘을 동반하게 하는 메신저로써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