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로젠택배가 택배서비스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로젠택배의 성장 동력으로는 대리점과의 ‘상생’과 ‘소통’이 핵심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로젠택배는 ▲지점 신년회를 통한 비전공유 ▲지점협의회 회의체 ▲실무분과 회의체 ▲권역별 회의체 등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소통을 통하여 대리점과의 원활한 협업체계를 구축하며 좋은 시너지를 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젠택배는 또한 “이해관계자 모두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같이의 가치’를 지속가능경영의 키워드로 삼고, ▲ESG경영체제 수립 및 ESG위원회 운영 ▲택배차량 전기차 지원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활동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많은 노력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로젠택배 최정호 대표는 “항상 좋은 피드백과 격려를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에 대해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게 최고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같이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