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실제 시험 대비를 돕는 ‘CBT 모의고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CBT 모의고사는 컴퓨터 화면으로 시험문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정답을 클릭 시 감독자 PC에 자동으로 수험자의 답안이 저장되는 방식의 시험이며, 기출문제 학습 후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생이 용이하게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모의고사다. 또한, 과년도 기출 30회의 약 3,000문항과 에듀윌의 전기기사 과목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모의고사 2회분을 함께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시간에 맞춘 문제 풀이와 답안 입력 및 제출 시스템을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했고, 수험생의 실전에서 필요한 시간 분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시험장과 동일한 구성의 전자계산기와 누락되는 문제가 없도록 안 푼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CBT 모의고사에 따른 해설강의는 전기기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응시생 정답률 및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의고사 난이도와 스스로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응시생 평균 점수 확인 리포트와 오답 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를 함께 제공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전 최종 실력 점검을 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본 모의고사를 통해 여러 유형의 문제 및 이론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며 “에듀윌은 전기기사 시험의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