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 개선 전문위생관리업체 ‘클린마스터(대표 윤효중)’가 지난 24일,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위생관리’ 부문에서 1위를 하며 2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린마스터는 2021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로 ‘창업성공패키지’사업을 통해 제품개발을 지원받아 ‘무인방역기+공기청정기 2in1’ 제품을 사업화에 성공시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품 전면부에 있는 3개의 노즐에서 살균용액을 분사하여 공기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공기청정기를 통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 악취 및 유해가스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와 실버 색상의 조합과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클린마스터 대표 윤효중은 “자신의 공간으로 유입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누구나, 매일, 손쉽게 방어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실내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최상의 기술력에 최고의 노하우를 더해서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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