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웰본

주식회사 웰본(대표 박병일)이 자사가 운영 중인 헤어전문 브랜드 ‘청담스타일’ 전속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춤과 노래는 물론 다양한 끼를 자랑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민호는 향후 ‘청담스타일’의 염색샴푸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 모델로 활약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는 두피세정과 새치염색, 모발볼륨, 두피진정 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4 in 1 케어샴푸다. 17종의 블랙푸드 콤플렉스를 비롯해 7종 펩타이드와 5종 세라마이드, 8종 히알루론산, 4종 식물성 오일 등의 성분이 최적의 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체에 유해한 27가지 걱정성분 배제 및 인체적용시험 완료 등을 통한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장민호는 댄디하고 세련된 외모와 달리, 친숙하고 건강한 매력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다”라며 “청담스타일만의 새치 및 두피케어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젊음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광고계 블루칩으로 손꼽히는 장민호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배경을 밝혔다.

아울러 “간편함에 스타일을 더한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심사가 완료된 제품”이라며 "론칭이후 두달만에 50만병 이상의 판매고 기록, 롯데백화점 동시 판매, “한국소비자선정 염색샴푸부분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장민호의 전속모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오는 6월 29일,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염색샴푸’의 상반기 결산 135분 특집 생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며 CJ온스타일에서 오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