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랙홀

블랙홀은 2022년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총 8관왕을 달성했다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7일 월요일 오전 11시 6세대 최신형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방송 완판 행진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최초 쇼핑라이브 전체 1위 및 시청자 수 6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운 블랙홀음식물분쇄기는 6월 27일 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블랙홀더킹 가격 할인 혜택으로 최소 15% 할인과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에만 스토어 찜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 그릴프라이 전자레인지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추가로 이마트 상품권 10만원권과 설치비 무료 혜택과 특허 미생물 1년분을 사은품 혜택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2년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와 음식물처리기 최초 쇼핑라이브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건 고객님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가능했던 것”라며, “고객님들께 보답 드리고자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쇼핑라이브 중 구매 인증을 해주시는 고객님께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분들께서 구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