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6월 24일(금)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에 등장해 여배우의 일상 속 뷰티 라이프를 공개한다.

관계자는 "시즌2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 시작된 '올 댓 뮤즈3'는 트렌드 아이콘인 배우 유이, 가수 소유, 배우 정시아 등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는 프로그램이다."라며 "건강미 넘치는 완벽한 비주얼의 유이는 평소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과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평상 시 미백과 보습, 안티에이징에 신경 쓰고 있는 유이는 24일 방송에서 최근 애용하고 있는 앰플 ‘베지톨로지-비니페린 브라이트닝 앰플’을 소개한다. 더불어 탄산음료가 빠질 수 없는 피자에 살찌는 콜라 대신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먹고 있는 다이어트 앰플 ‘센트디’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요즘 유이의 피부 고민에 딱 맞는 마스크팩 ‘닥터올가 - 100 프리미엄 병풀 콜라겐 크림 마스크팩’을 이용한 그녀만의 여름철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올 댓 뮤즈3'는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잇템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소개할 예정이다. 유이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 방송은 오는 24일 금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