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아이유가 선택한 ‘아이유 픽(PICK)’ 세트를 구매하면 자동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유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반올림피자샵의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영화 ‘브로커’를 통해 첫 장편 영화 배우 직함을 얻게 된 성공적인 첫발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에 이번 이벤트는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아이유 픽(PICK)세트’를 주문하면 3000원 자동 할인뿐 아니라 상큼 발랄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한 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반올림피자샵이 선보인 ‘아이유 픽(PICK) 세트’는 피자 라지 사이즈와 새우링 8조각 그리고 콜라500ml로 구성된다. 이 세트는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선택한 4가지 토핑인 반올림고구마, 고스트 페파로니, 불벅, 베이컨 쉬림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유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유가 선택한 4가지 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유 픽(PICK) 세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라며 "한편, 반올림피자샵은 지난 해 2월, 끊임없는 도전과 성실함으로 전 국민을 아우르며 노래,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 후 아이유와 함께 광고영상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