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신입직원 성장 빌드업(Build-up)’ 국비지원 토요 무료 특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입사 3년 미만 여성 직장인을 대상으로 자기성장 및 조직적응 능력, 경력개발을 위한 커리어테크 전략을 공유한다.

해당 특강은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7월 9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약 6시간 동안 진행되며, 여성가족부 지원으로 수강료 전액 무료 수강이다. 또한 특전으로 수료증 발급 및 교재, 참여 기념품을 제공한다.

‘신입직원 성장 빌드업(Build-up)’은 직장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인정받고 능동적이며 준비된 여성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커리어를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자신감과 성장 발전을 도모하는 셀프리더십, 회사와 본인의 케미를 알아보는 정서진단을 통해 조직과의 안정적인 적응력을 강화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연례 직원 교육과는 차원이 다르다”며 “신입여성직원들에게 성장을 위한 마인드셋과 경력 가치를 알아보며 미래 여성리더로서 한걸음 나아가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및 방문, 홈페이지 구글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