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페어라이어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FAIRLIAR) 신세계여주아울렛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6월 말까지 21FW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월상품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입어도 고급스럽게 돋보일 수 있으며 현재 30~50% 할인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페어라이어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접목하여 세련된 핏감과 소재의 고급감으로 50~60년대 골프의 우아한 무드를 표현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이다."라며 "소프트 터치 가공을 통해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렸으며, 세탁 후에도 옷이 수축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방축 가공 과정을 거쳤다. 또한 땀과 수분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고, 구김 방지 원단을 사용해 변형과 구김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페어라이어는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구성하여 영골퍼들을 위한 럭셔리 골프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며 감각적인 골프복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