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C녹십자웰빙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구절초추출물 활용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오는 26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6일 일요일 오전 7시 4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온 가족 관절케어에 좋은 ‘관절연골엔 구절초’ 3개월분, 6개월분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지난 4월 말 출시한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추출물(상표명 : 조인시스트)’를 함유했다. 이 구절초추출물은 GC녹십자웰빙에서 10년간 연구개발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관절연골엔 구절초'에는 구절초 원물을 2,500% 농축한 핵심지표성분 '리나린(Linarin)'이 2mg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이어 “GC녹십자웰빙의 구절초추출물은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확보했고,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정형외과 연구팀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염과 통증뿐 아니라, 삶의 질까지 모두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번 홈쇼핑 방송에 맞춰 공식 쇼핑몰인 ‘피엔티샵(PNT Shop)’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피엔티샵(PNT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