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토코보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이 화해 어워드 및 글로우픽 5월 월간랭킹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토코보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지난 4월 출시 된 후 단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2022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스틱’ 부문과 글로우픽 5월 월간랭킹 ‘선스틱’ 카테고리 모두 1위를 수상하며 선케어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화해부터 글로우픽까지 직접 사용해 보신 소비자분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토코보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보송하고 가벼운 타입의 선스틱으로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파우더가 피지와 유분을 흡착함은 물론 피부 요철 등 결점을 커버하여 프라이머처럼 얇고 투명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SPF50+ PA++++의 자외선 최고 지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검증된 제품력으로 2관왕을 달성하며 주목이 커지고 있는 토코보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토코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