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공동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을 위해 주최 측은 532개 부문, 3,516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4만 7,958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해 총 405만 8,212건의 조사 건수를 기록했다. 조사 항목은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후 인증심사위원단이 설문조사의 타당성 및 분석 과정의 오류 여부를 최종적으로 검토하여 최종 46개의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선정하였다”고 설명했다. 

듀오는 결혼정보부문에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화 등 모든 평가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는 “소비자들로부터 13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로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2년 대표브랜드 대상으로는 13년 연속 수상을 한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비롯해 이마트24, 사조대림 등의 기업이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