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리그램
자료제공 / 셀리그램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딥 앤 디테일 케어 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모발 클리닉 샴푸&컨디셔너 3가지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의 셀리그램의 제품과 같이 새롭게 출시한 모발 클리닉 샴푸&컨디셔너 3가지 라인 역시 셀리그램의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원천기술을 적용하였다. 이는 피부 속 고민 부위까지 유효성분을 연속 전달한다”고 전했다.

또한 “항염증 및 항노화 기능을 가진 바이오 피부케어 약리물질이자 셀리그램만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세밀하게 케어해준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프레시 클리닉 샴푸&컨디셔너’는 쉽게 기름지는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딥 클렌징하여 정수리 냄새를 제거하고, 상쾌함을 선사한다. ‘데미지 클리닉 샴푸&컨디셔너’는 극손상, 끊어지는 모발용 제품으로 잦은 펌과 염색, 외부 노출로 인해 푸석해진 극손상 모발에 깊은 영양을 전달하며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모이스처 클리닉 샴푸&컨디셔너’는 수분과 보습이 부족하여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셀리그램은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셀리그램 프레시, 데미지, 모이스처 3가지 라인 500ml 품목에 한하여 첫 체험을 유도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 고객 30명을 선정하여 공식몰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