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잇미
자료제공 / 바잇미

펫 브랜드 플랫폼 ‘바잇미’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5주년 프로모션 주요 이벤트로는 ‘래플’ 이벤트와 랜덤박스 이벤트로 구성됐다. 회원 대상으로 무제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바잇미 회원 대상으로하는 990원 래플 이벤트는 12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부터 비스포크 제트봇 등 펫 가전과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캣 타워등 다양한 반려용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바잇미 랜덤 박스도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랜덤 박스는 5가지 이상의 자사 상품으로 구성되며 높은 할인률을 가졌다. 지난 5년 간 바잇미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만들어진 이벤트이다.

바잇미 관계자는 “5년 간 바잇미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 5주년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6월 5주년을 맞이하는 바잇미는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유기동물 후원 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유기동물을 위해 간식을 기부하고 관련 홍보물을 택배박스에 부착하는 ‘Adopt Me’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