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 신촌학원

여름방학을 맞아, 파고다 신촌학원 끝토익 김규보 강사는 온·오프라인 점수보장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점수보장반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환급뿐만 아니라 복습영상, 모의고사, AI 토익학습솔루션 오즈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관계자는 “오프라인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점수보장반 관리형, 기본형으로 등록이 가능하고 선생님의 1:1 케어 및 관리가 더 필요하면 관리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수업을 원하는 학생 중 실시간 LIVE를 원하면 점수보장반 온라인 LIVE형으로, 영상시청인 VOD를 원하면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형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온라인강의여도 오프라인과 같은 수강생 밀착케어가 진행된다고 하며 주중뿐만 아니라 주말반도 개설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파고다 신촌학원 끝토익의 김규보 강사는 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 5년 이상 토익강의를 해오고 있는 토익전문 강사이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6/20(월)~27(월) 8일간 얼리버드 혜택인 레드위크를 운영,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한다. 개강일은 7/4(월)이다.

신촌끝토익에 대한 수강문의는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선생님소개 페이지 상담ID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