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나벨

고기능 더마 브랜드 제나벨이 롯데아이몰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 상품인 ‘PDRN 3종 라인’을 완판 했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제나벨의 ‘PDRN 라인’은  PDRN  비타 토닝 앰플,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등 총 3종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나벨만의 독자성분 HTD-GENACOMPLEX PDRN이 함유된 라인으로, 고기능 연어 성분인 PDRN을 함유했다”고 전했다. 

이어 “‘PDRN 비타 토닝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미백·주름개선 2종 기능을 인증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연어에서 추출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PDRN’ 5,000ppm을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은 연어 DNA 추출 PDRN 4,000ppm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독일더마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등급을 인증 받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제나벨 관계자는 “제나벨의 PDRN 3종 라인은 히알루론산, 트라넥사믹, PDRN 성분이 함유된 제나벨 만의 독자성분 HTD-GENACOMPLEX PDRN 1000ppm 함유된 라인”이라며 “앰플에 들어있는 비타민을 가득 채운 캡슐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