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리박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김태희 다이어트로 알려진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의 ‘100% 환불보장제’를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리박스에 따르면, 환불 보장제는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날짜 기준으로 10일 이내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다.

관계자는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자신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실시하게 되었다”며 “100% 환불 보장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를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는 하루 1잔 저녁 식전 물 500ml에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음료처럼 섭취가 가능하다. 푸룬농축액을 함유하여 상큼한 맛으로 부담이 없으며,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비타민 4종을 1일 영양섭취량 100% 함유하여 일상생활에 활력 에너지까지 챙겼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에 함유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개별인정형 원료로 30일 동안 -3.1kg가 감소되었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공식몰에서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는 ‘100% 환불보장제’와 함께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구매 혜택을 받고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 및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